대리운전 기사 빨리 부르는 법

술 한잔 하시고 대리운전을 부르려고 하면 제일 짜증나는게 무엇인가요? 아마도 대리운전 기사가 빨리 배차 안되고, 늦게 도착하는 것일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대리기사님이 빨리 도착해서 집에 갈수 있을까요?

저희도 대리운전 서비스 업체를 운영하지만, 술한잔 하면 대리운전을 불러서 갑니다.
저도 집에 빨리 가고 싶어요. 이 업을 하기 전에는 왜 이리 기사가 빨리 오지 않나 하면서, 투덜대고는 했었죠.

대리운전 기사

대리운전 요청을 하면 전국의 대리기사님들이 다 볼수 있는 그런 시스템들이 있어요. 카카오 대리로 불러도 모든 기사님들이 거의 다 보고, 티맵으로 불러도 거의 모든 기사님들이 보고, 저희 같은 1577 대리운전으로 불러도 대리기사님들이 모든 콜 접수를 확인합니다.

이 얘기는 무슨 얘기냐면요? 사실 어디 대리업체로 부르는 것은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결국은 대리기사님들이 어떤 대리콜을 수행할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기사님들이 보기에 단가가 너무 낮으면 제일 늦게 잡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사님들이 수행하기에 적정한 가격 또는 생각외로 단가가 높에 나오면 바로 해당 대리콜을 잡아서 수행하게 됩니다.

즉 가격이 속도입니다. 빨리 가시려면 해당 기본 요금보다 몇 천원이라도 높게 올리면 대리기사님들이 바로 잡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빨리 빨리 고객과 기사님사이에서 컨트롤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콜센터가 잘 갖춰져 있고, 상담원이 많아야 잘 됩니다.


저희 고수대리운전은 상담원이 100명이 넘고, 수도권에 총 7군데에서 콜센터를 운영중입니다. 이 얘기는, 저희가 이런 콜에 대한 컨트롤 능력이 뛰어 나다는 것입니다. 고객님이 빨리 기사를 요청한다고 해서 왕창 금액을 올려야 할까요?
적당하게 올려야 합니다. 그래야 고객님이 손해보지 않으니까요?
베테랑 상담원들이 자기만의 쌓은 노하우로 컨트롤 하게 되는 것이죠.

1577-1145입니다.

그래서 저희 고수대리 1577-1145에 연락주시면 저희가 기사님 잘 배차하고 집으로 돌아가실때까지 잘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모든 이용금액의 5%를 적립해드리는데요.
앞으로는 못해드릴수도 있어요. 갈수록 이 업계가 힘들다보니까, 적립금이 없어질디도 몰라요.
물론 없어지는 것에 대한 적용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
한번이라도 이용한 고객님은 쭉 적립금을 유지합니다.

대리운전을 앞으로 이용하실거라면 저희 고수대리 전화번호 하나 저장 해 놓으세요. ^^

전화 접수